\ 정동진 썬크루즈 :: 일상 그리고 상품 리뷰
반응형

정동진 썬크루즈를 작년12월에 이용한 적이 있다..그 날은 파도가 꽤 높았었는데 층수가 있어서

높은 파도에도 바다가 매우 인상적이었다.객실은 창밖 일부 조망이라 아쉬움이 있었지만

썬크루즈 신관은 2020년은 일부 예약이 다 만실 됬을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다

가격대는10-20만원 선 아마 비성수기 이랬던 거 같다

크기나 여러가지에 객실은 비례하지 않는가.특히 바다조망쪽은 더욱 그렇다

 

정동진 테라스 더블 컷 펌

아....지금 여기 앉아 있고 싶다..이번 추석연휴에 제주도 객실 대부분이 만실에 20만명방문 훌쩍이라고 하는데 

나는 노트북 켜고 커피 한잔에 집콕중이라니...ㅋㅋㅋㅋㅋ

이렇게 정동진 썬크루즈 객실 아이컨택으로 만족중.,..

겨울 여행 떠나볼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