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 코로나19신규확진75명과 (내가 생각하는)배달앱 순위 :: 일상 그리고 상품 리뷰
반응형

check~3일 코로나 19 신규 확진 75명

올바른 집콕 생활 중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배달앱 순위.. 음냐음냐

배달의 민족

배달통 

요기요

쿠팡 이츠

이 정도이고 

만족도는 배달통이 배달의 민족보다 더 나았던 거 같다

쿠팡 이츠도 무난~~

배달픽사베이 첨

내가 자주 시켜먹는 음식 순위

피자

치킨

닭강정

돈가스

냉면.. 등등...

먹는 건 어쩜 바뀌지도 않는가..ㅎㅎㅎㅎㅎ특이한 것은 특이해서 싫고.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