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애드센스 :: 일상 그리고 상품 리뷰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을 받고 싶은 것은 누구나겠죠...열심히 글 쓰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 첫 화면입니다.애드센스의 장점은 자동광고를 달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하..

큰 지식은 없네요..

 

어제는 퇴촌에 오랫만에 장어 맛집을 검색해서 갔는데 이곳은 꽤나 조용하고 강이 보이는 곳에 위치한 남강이라는 장어집이었네요

전망이 이렇습니다.

남강 집 앞 전망

장어 2인분에 75000원인가 하더라구요,,암튼 계산은 7만원대에서 나옴....

나와서 오는길에 shium을 들러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하루를 힐링했습니다.~~

 

shium입구에서 보는 전경

여기는 우연히 간판보고 처음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사진 뒤로 마스크 쓰고 많이 있었네요.ㅋㅋㅋ

 

오랫만의 잠시 힐링 만족하고 

하루를 마감해 벌써 월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