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애드센스 :: 일상 그리고 상품 리뷰
반응형

요즘 핫하다는 구글 애드센스 모르는 사람이 없다

애드포스트보다 광고료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해서 n사 보다 선호를 많이 하게 되는데

실지로 엄청나게 블로그에 시간과 노력을 쏟지 않는 이상 

대량으로 뭔가 소스가 있지 않고 개인은 노력하는 것에 비해 쉽지 않은 광고라고 생각한다

 

물론 지금 신청해서 다시 반려가 되었다.ㅋㅋㅋ

저번에도 리디렉션 링크 걸었던 거 다  지우고 했는데 지금 또 그렇게 했다

뭐든 알게되면 독이 되는 상황이 자주 온다

 

때론 그냥 무지하게 심플하게 가는 것도 방법인듯

 

내가 요즘 이것과는 별개로 생각하는 바가 있다

원래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를 삶의 모토로 삼고 있는데

아무것도 가지지 않는 행복에 대해 자주 꿈꾸고 한다

자식있는 부모들이 할 소리 아니라고 하지만

예를 들면 

무자식이 상팔자

무소유가 상팔자.

등등

가지면 가진 것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는 것이 인간이라고 했는가

연인도 없으면 상팔자

있으면 좋은데 신경쓰이는 물건.ㅋㅋㅋㅋㅋㅋㅋ

등등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