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보드 싱글차트 1·2위 동시석권 방탄소년단 :: 일상 그리고 상품 리뷰
반응형

역시 방탄소년단이네요~판매량 우세로 1.2위 동시석권이 가능한 것으로 보이네요~

국익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BTS 사랑합니다.~

음악도 노력의 가치만큼 빛이 나는 거 같습니다.~

상을 받게 된 곡은 새비지 러브 리믹스라고 합니다.

빌보드사이트 펌

새비지 러브 가사 일부

너 없이 일어나면 뭘 해야 할지 난 모르겠어

나는 내가 평생 솔로로 살 거라 생각했어 너를 만나기 전까지....

방탄소년단 프로필 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