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대 뷔페 추천 :: 일상 그리고 상품 리뷰
반응형

아는 동생이 점심을 건대 테이스티마켓으로 가자고 해서

다녀왔네요

테이스티마켓 가격은 런치 12900원인가 해요

저렴한 가격에 샤브와 뷔페를 즐길 수 있었네요~

아 ..그리고 월남쌈도 가지런히 준비되어 있는데

원래는 비호감이던 월남쌈 동생이 찬찬히 가르쳐줘서 먹었는데

이상해요

오늘은 꿀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건대 테이스티마켓

애슐리보다 규모는 작은데 먹을 것은 샤브와 간단한 뷔페로 이루어져 있어요

사람이 많이 오지 않아 넉넉히 점심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한 날이었네요

 

 

창 밖에 전망은 건대 먹자 거리가 보이고 있어요

건대 2번 출구에서 2분여 거리로 지하철과 매우 가깝게 있더라구요~

층수가 높지는 않은데 우리 좌석에서는 높게 보이네요

암튼 

음식은 깔끔하고 가까운 지인이랑 가기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