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포스트그리고 애드핏으로 아침을.. :: 일상 그리고 상품 리뷰
반응형

애드포스트 나의 수익
애드핏 수익

애드핏이 늦게 시작해서 지금 1원 씩 들어오고 있지만 이것도 감사해요~

즐겁게 보다보면 애드포스트처럼 커피값을 들고 올 거에요.ㅋㅋㅋㅋㅋ

 

그래프로 나의 수익을 볼 수 있어요

커피값을 조금씩 넘어가고 있나요

 

디지탈 노마드라는 삶은 여기에 매달리면 힘들고

조금씩 나의 파이프 라인을 늘여가면 되요

 

뭐든 욕심을 가지고 하면 더욱 힘들어지고

심플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시간도 더디기 때문에 

완전 여기에 미치는 것은 힘든 시간일 수 있어요

 

그냥 즐겁게 아침에 한 번 열어 봤어요 수익을

감사한 나의 일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