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익 :: 일상 그리고 상품 리뷰
반응형

무엇이든 계획하면서 사는 삶인데

수익이라는 것이 내가 예상치 못한 시점에 지출이 많이 되는 경우가 있다

 

그것은 내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학적인 일인데

 

일컫자면 세입자의 급작스런 이사나

또는 옆집에 불이 나서 내가 재산상 손해를 입거나

 

손익을 따지고 한 해를 계획하여 보지만

올 한해도 

나의 자산은 마이너스 성장이었다

 

일자리 .

하는 개인적인 일

여러 가지에서 상승 곡선을 계속 타는 것은 부단한 노력으로도 어려운 일이다

 

내년에도 만만치 않은 한 해가 

다가오고 있음을 감지하는데

최선을 다할 수 밖에 없다

 

불가학적인 일에 대비하려고 

안간 힘을 쓰는 내게

응원을 보낸다...

pexels출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