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투 건대 :: 일상 그리고 상품 리뷰
반응형

타투를 해야겠다고 오래 전부터 마음 먹었었는데 

드디어 오늘 하러 가다...

 

누가 따끔따끔 하다고 했는가..결제를 미리 해 놓고 보니 

팔 먼저 시작했는데

바로 취소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히 아주 간절했다...

 

하지만 ...

이내 고통은 익숙해져가고

 

솔직히 손가락을 자르는 느낌?ㅎㅎㅎㅎㅎ조금 과하게 말하자면 칼로 일부러 베는 느낌?

내 생각에는 피가 왕창 나올 거 같은?

참고로 마취제를 바르지 않았다

 

시간은30분 정도 걸렸는데

무사히 거사를 치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신 전면을 문신하는 사람은 못만나겠다

극한의 고통을 참아내는 무셔운 사람들...

ㅋㅋㅋㅋㅋ

아마 마취크림 바르고 했을거다..

 

잘 마무리 되었다.

만족은 90프로 정도~~~~

 

오늘의 일기 

반응형

+ Recent posts